[2022년 9월 뷰티뉴스] 향기로운 휴식을 선물해 줄 향기로운 힐링 아이템,‘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오 드 뚜왈렛

(amazing grace lavender eau de toilette)



9월과 함께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지난 여름 동안 무더위에 지쳐 있던 몸과 마음에 안정을 주는 아이템으로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의 라벤더 향수,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amazing grace lavender) 오 드 뚜왈렛’을 추천한다.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오 드 뚜왈렛’은 조향사 세실의 라벤더에 대한 행복한 기억을 담아 만들어진 향수로, 부드럽고 풍성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이 인상적인 향수 제품이다. 먼저, 라벤더 향의 탑 노트는 부드러운 느낌으로 시작되어 라즈베리와 블랙커런트, 핑크베리의 향이 어우러져 꽃 송이가 활짝 피어나는 듯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한다. 그리고 은은하고 따뜻한 머스크 향이 균형을 맞춰 차분하면서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마음에 안정을 준다.


특히, 대부분의 라벤더 향수 조향에 사용되는 가지와 이파리에서 추출한 라벤더 오일과는 달리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오 드 뚜왈렛에는 섬세한 라벤더 꽃 봉오리에서 추출한 오일만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라벤더 향을 가득 담았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을과 어울리는 향기로운 힐링 아이템,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오 드 뚜왈렛은 필로소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