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뷰티뉴스] 카리브 해변에서 즐기는 럼주 한잔디에스앤더가, ‘에스티 베티버(ST. VETYVER)’ 출시


▲ 디에스앤더가, 에스티 베티버 (ST. VETYVER) 오 드 퍼퓸 Credit © Leta & Wade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브랜드의 클래식한 정체성을 보여주는 신제품, ‘에스티 베티버(ST. VETYVER)’를 출시한다.


디에스앤더가의 이번 신제품 향수 ‘에스티 베티버(ST. VETYVER)’는 선원들의 해변을 거느리는 모습과 평화롭고 자유롭게 바다 수영을 즐기는 장면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카리브 해변가에서 즐기는 럼주 한 잔을 향으로 표현하였다.


특히 상큼한 오렌지, 핑크 페퍼의 톡 쏘는 향기와 해초 향의 조합은 마치 바다를 연상시키고 설탕수수의 달콤함과 클로버 잎의 풀 내음이 바다 주변 풍경을 표현하며 향의 중심을 잡아준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베티버와 스파이시한 럼 아그리콜의 조합이 모던과 올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완벽한 구성을 보여주며 디에스앤더가의 클래식한 정체성을 보여준다.


카리브 해변가에서의 럼주 한 잔을 향으로 표현한 디에스앤더가의 신제품 향수 ‘에스티 베티버(ST. VETYVER)’는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EAST, 분더샵 청담, 시코르 홍대점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와 갤러리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