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뷰티뉴스] 글로벌 최초 한국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첫 립 틴트나스(NARS),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 출시


▶ 나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립 틴트, 한국 단독 선 출시로 화제

▶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소프트 매트 피니쉬에 립 케어까지 가능해 데일리 립 아이템으로 제격

▶ 자연스럽고 웨어러블한 6가지 MLBB 컬러 라인업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틴트’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Air Matte Ultra Lip Tint)’를 한국에서 단독 선출시한다.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는 나스만의 혁신적인 포뮬러와 독보적인 컬러로 출시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나스의‘에어 매트’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나스의 첫 립 틴트 제품이다. 특히 한국 단독 선 출시 제품이라는 소식에 출시 이전부터 많은 뷰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는 소프트 매트 피니쉬의리퀴드 제형이 특징으로, 공기처럼 얇고 가벼운 포뮬러가 입술 위에 녹아 들어 입체적인 컬러감을 구현해준다. 부드러운 매트 피니쉬가8시간* 동안 지속되며, 와일드 망고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제품의 가벼운 매트 포뮬러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얇고 뾰족한 커스텀 어플리케이터가 섬세하고 정교한 매트 립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쉐이드는 자연스럽고 웨어러블한MLBB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나스의 베스트 쉐이드‘돌체 비타’를 포함해 소프트 로즈 컬러의 ‘쇼스타퍼’, 베리 레드 컬러의 ‘턴드 온’까지 총 6개 다양한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원하는 만큼 컬러감 조절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립부터 선명한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나스만의 혁신적인 포뮬러와웨어러블한 컬러로 올 가을 특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나스의‘에어 매트 울트라 립 틴트’는 오는 8월 30일 부터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23일 나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채널에서 단독 선 출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