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뷰티뉴스] 구찌 뷰티의 케어 듀오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BAUME NOURRISSANT UNIVERSEL)과 브륌 드 보떼(BRUME DE BEAUTÉ )

구찌 뷰티의 새로운 멀티-유즈(multi-use)제품으로 누리는 소중한 셀프 케어 순간들


구찌 뷰티에서 하우스의 최신작으로 출시한 두 종류의 휴대용 제품을 새롭게 메이크업 라인에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Baume Nourrissant Universel)과 브륌 드 보떼(Brume De Beauté)는 젠더리스(genderless) 제품으로 기획되었다. 시선을 끄는 컴팩트 용기에 담긴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은 피부 케어 원료를 함유한 너리싱 밤(nourishing balm)으로 원하는 곳 어느 부위에나 사용이 가능하고, 피부 진정과 보습 효능이 있는 올인원 뷰티 미스트 브륌 드 보떼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가볍게 분사해 주면 피부가 진정되어 산뜻한 상태를 찾아준다. 신제품 케어 듀오는 가볍고 편안한 포뮬러로 만들어져 모든 뷰티 애호가들에게 외출 중에도 피부에 건강한 광채와 함께 산뜻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선사해 줄 것이다.



구찌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 – 어느 부위에나 사용 가능한 멀티-유즈 밤

무향의 밤 제품으로 어느 부위에나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은 모든 종류의 뷰티 니즈에 부합하는 놀라운 보정 효능이 있는 휴대용 제품이다. 입술 케어, 건조한 부위의 보습 등 어떤 용도로 사용하더라도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으며, 보태니컬 오일과 꽃들이 혼합된 믹스(mix) 성분 덕분에 피부 위에서 제품의 무게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소중하게 간직하고 싶은 컴팩트에 담긴 밤(balm) 제품을 가지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나 기분에 따라 사용하며 평화롭고 소중한 순간들을 감각적으로 느껴보는 건 어떨까.


- 포뮬러 및 제품사용 팁

편안하고 실키한 느낌의 발림성이 뛰어난 봄 누리썽 위니베르셀은 고농축감의 보태니컬 오일, 천연 오일과 버터 블렌드가 함유된 케어 포뮬러로 만들어졌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시어 버터는 전반적인 피부의 건조함을 감소시키고, 호호바 오일과 캐스터(Castor)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게 정돈해 주는 동시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한다. 또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핵심 원료인 블랙 로즈 오일은 메이크업 전·후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 디자인

빈티지 영감을 온전히 담아 디자인된 컴팩트에는 거울이 내장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아쿠아 블루 트림 장식과 세밀한 골드 패턴이 새겨진 골드 메탈 소재로 만들어져 갖고 싶은 열망을 불러 일으키는 소중한 오브제이기도 하다. 컴팩트 상단 케이스 표면에는 프랑스어와 영어로 “아름다움은 모든 곳에 존재한다.”는 시적인 문구를 레터링으로 새겨 넣었고, 구찌 로고와 조개를 모티브로 한 풍성한 일러스트 장식으로 마무리했다.



구찌 브륌 드 보떼 – 뷰티 미스트

브륌 드 보떼는 메이크업 전 피부를 준비·정돈해 줄 뿐 아니라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를 산뜻하게 지속시켜 주는 프렙-셋-리프레시(prep-set-refresh) 뷰티 미스트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능이 있는 원료와 보습 기능을 결합시킨 하이브리드 포뮬러로 만들어 졌으며 미스트를 얼굴에 분사하면 즉각 수분이 공급되어 자연스러운 윤기가 빛나는 피부로 완성된다. 메이크업 전, 중, 후를 막론하고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전 피부 준비단계에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의 최종 룩을 고정시키고 싶을 때, 혹은 산뜻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할 때 등 하루 중 어느 때라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젠더리스(genderless) 제품이기도 하다.


- 포뮬러 및 제품사용 팁

구찌 뷰티의 시그니처 성분인 블랙 로즈 오일이 제품 포뮬러의 비밀 원료로 사용되어 피부 진정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한 룩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머금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주어 메이크업 고정 효과가 뛰어나다. 메이크업 전 피부를 준비시켜 주고 완벽하게 정돈해 줄 뿐 아니라, 하루 종일 산뜻한 메이크업 룩을 유지시켜주는 브륌 드 보떼는 언제나 필요한 모든 순간에 만족을 선사하는 미스트이다.


- 디자인

가장자리 부분을 골드 트림(trim)으로 장식한 투명 파스텔 핑크 글래스 보틀에 담긴 브륌 드 보떼는 어느 메이크업 파우치나 화장대에 있어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단일 포뮬러로 제작되었으며, 펌프 덕분에 가볍게 미스트 클라우드(cloud)가 분사되어서 편안하게 피부에 내려앉는다. 덕분에 자신이 소중해지는 느낌으로 가득한 순간이 만들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