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2022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은 시그니처 핸드크림 바이레도(BYREDO), ‘컬렉터스 에디션 핸드크림' 출시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바이레도의 시그니처 핸드크림 3종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활기찬 프린팅의 리미티드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터스 에디션 핸드 크림’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알루미늄 패키지에 영감을 준 예술가의 페인트 튜브를 표현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심플한 화이트 튜브에, 향에 매칭되는 비비드한 그린, 오렌지, 옐로 컬러의 페인트 방울이 떨어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더욱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컬렉터스 에디션 핸드 크림’은 바이레도의 베스트 향인 ‘모하비 고스트’와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그리고 ‘발 다프리크’의 총 3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바이레도의 핸드 크림은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줘 계절과 상관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향을 그대로 담아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레도만의 아티스틱한 감각을 담은 리미티드 패키지의 ‘컬렉터스 에디션 핸드크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