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라인 출시(amazing grace lavender line)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기를 담은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프래그런스는 라벤더 향기를 담아 주변을 고요한 평화로움으로 가득 채워주고, 진정한 만족감을 주는 차분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조향사인 세실 후아(Cecile Hua)는 필로소피의 아이콘 향수 어메이징 그레이스가 처음 출시된 1996년부터 역사를 함께 하며 베르가못과 자스민 향의 균형잡힌 조화를 만들어냈다. 이번에 출시된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프래그런스는 세실이 어린 시절을 보낸 프랑스 남부의 산속에서 라벤더에 대한 행복한 기억을 담아 만들어졌으며 부드럽고 풍성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이 인상적이다.


또한, 대부분의 라벤더 프래그런스 조향에 사용되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가지와 이파리에서 추출하여 사용되지만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프래그런스에 사용된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섬세한 라벤더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오일만을 사용하였다. 그리고 미들 노트로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핑크베리의 활짝 피어나는 듯한 가볍고 기분 좋은 활기가 느껴지는 향의 블렌딩을 더한 후, 부드럽고 따뜻한 머스크로 균형을 맞추어 더욱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라벤더 향으로 완성시켰다.


한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된 어메이징 그레이스 퍼밍 바디 에멀전은 셀프 케어 루틴을 고요하고 평화로운 순간들로 바뀌는 특별한 경험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