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울창한 정글 숲을 담은 디에스앤더가(D.S.&DURGA)의 신제품 향수, ‘재스민 유카탄(JAZMÍN YUCATAN)’ 출시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울창한 정글을 표현한 신제품 향수 ‘재스민 유카탄(JAZMÍN YUCATAN)'을 출시한다.


디에스앤더가의 이번 신제품은 멕시칸 남동부에 위치한 고대 문명의 원주민들이 신을 숭배하기 위해 숲 속에 만들어낸 거대한 기념비들이 가득했던 신성한 땅인 유카탄 반도에서 영감 받아 탄생되었다. ‘재스민 유카탄’은 기존 여름 향기의 대표 이미지인 ‘바다의 청량함’에서 탈피한 제품으로 광활한 해안의 아름다움을 등지고 습하고 서늘한 공기가 애워싼 유카탄 반도의 정글을 탐험하는 장면, 그 안에서 사냥하는 악어와 숲속 안 재규어 한마리가 고요히 숨어있는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재스민 유카탄'은 생기 넘치는 베르가못의 과일 향과 패션 플라워 향이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우면서 상쾌한 향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애니멀릭 파우더리를 연상시키는 재스민의 향이 중심을 잡아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베티베르가 더해져 고요한 정글 숲의 분위기를 완성시키며, 여름의 상큼함을 담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디에스앤더가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보여준다.


멕시칸 유카탄 반도의 울창한 정글 숲을 담은 디에스앤더가의 신제품 향수 ‘재스민 유카탄(JAZMÍN YUCATAN)'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EAST, 분더샵 청담, 시코르 홍대점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와 갤러리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