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애프터 바캉스를 위한 솔루션 연작(YUNJAC), ‘카밍&컴포팅’ 라인 추천



• 연작 ‘카밍&컴포팅’ 라인의 확장, 토너와 에멀전 새롭게 출시

• ‘고삼’과 특허 성분인 ‘6가지 식물 콤플렉스’, 두 가지 메인 성분 함유

• 열 진정 임상 실험 완료, 안심 포뮬라로 구성되어 민감 피부를 위한 냉각 진정에 탁월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여름철 애프터 바캉스 피부 케어를 위해 ‘카밍&컴포팅’ 라인을 제안한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는 8월은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강렬한 자외선에 피부가 가장 많이 노출되는 시기다. 사전에 햇빛을 차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뜨거운 햇빛으로 열감이 오르고 더욱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서는 애프터 케어도 빠질 수 없는 여름철 피부 관리 루틴 중 하나이다. 열 오르고 예민해진 피부에는 진정을 위해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추는 것이 중요한데 연작의 ‘카밍&컴포팅’ 라인 제품으로 완벽 케어가 가능하다.


연작의 ‘카밍&컴포팅’ 라인은 7월에 새롭게 토너와 에멀전을 출시함으로써 기존에 선보였던 토너 패드, 앰플, 크림과 함께 ‘카밍&컴포팅’ 라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카밍&컴포팅’ 라인은 ‘고삼’과 특허 성분인 ‘6가지 식물 콤플렉스’를 주원료로 한다. 논문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고삼’ 성분은 피부를 급속 진정 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다. 특허 출원 중인 차가운 성질의 6가지 식물을 담은 콤플렉스는 피부의 온도 상승으로 인해 발생 가능한 여러 문제들을 빠르게 진정 시켜주는 효능을 가졌다.. ‘카밍&컴포팅’ 라인은 포함된 원료의 효능을 그대로 가져와 민감성 피부의 진정 케어에 탁월하다.


새롭게 출시된 ‘카밍&컴포팅 토너’ ‘카밍&컴포팅 에멀전’ 제품은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한 안심 포뮬러로 구성되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열 진정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의 열기를 감소시켜주는 효능까지 입증 받아 자극받은 피부를 냉각, 진정 시켜주는 것이 가능하다.


‘카밍&컴포팅 토너’ 는 자극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 주며 적당한 수분감도 채워줄 수 있는 청량한 사용감의 토너이다. 바캉스 후 오랜 시간 햇빛에 노출되어 일어난 각질을 잠재워주고 피부의 열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데에 탁월하여 바캉스 피부 케어를 위한 첫 단계 제품으로 추천한다. 만약 더 강력한 각질 케어를 원한다면 '카밍&컴포팅 토너패드'를 사용하면 된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카밍&컴포팅 에멀전’ 제품으로 바캉스 이후 오랜 야외 활동으로 날아간 피부 속 수분감을 채워보자.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 없게 마무리되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카밍&컴포팅 에멀전' 과 함께 집중적이고 빠른 진정을 원한다면 ‘카밍&컴포팅 앰플’ 제품을 추천한다. 가볍고 깔끔한 텍스처가 피부에 흡수되어 열 오르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수 있다. 크림 타입의 수분 진정 제품을 찾는다면 ‘카밍&컴포팅 크림’을 추천한다. 청량한 젤 타입 텍스처가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산뜻하게 공급해주는 깔끔한 마무리감의 크림이다. 물방울 터지듯 가볍게 발려 끈적이지 않고, 튜브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애프터 바캉스를 위한 완벽 피부 케어 솔루션으로 추천하는 ‘카밍&컴포팅’ 라인의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연작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