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수분 가득 맑은 발색, 여름 틴트의 정석 비디비치,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 리뉴얼 출시



신세계 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새로운 용기로 리뉴얼 한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LAQUE EXCELLENCE TINTED)’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는 가벼운 수분 텍스처가 입술에 맑고 산뜻하게 스며들며 생기를 더해주는 틴트 제품이다.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모이스처 배리어가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동시에 지속/밀착력이 뛰어나 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 젤링 시스템(Color Geling System)을 적용하여 사용 시 입술 주름 부각 없이 본연의 컬러 그대로 맑게 발색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브 온(Mauve on)’ 컬러는 부드러운 플럼 빛 모브 색상으로 여름철에 어울리는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해준다. 내장된 라운드형 팁을 사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뭉치거나 밀림없이 고르게 스머징하여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는 기존의 7가지 베스트셀링 쉐이드에 새로운 ‘모브 온’ 쉐이드를 추가하며 라이트한 핑크 컬러부터 코랄, 세련된 모브 컬러까지 총 8가지의 견고한 컬러 라인업을 완성하게 되었다.


다가오는 8월 완벽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여름 틴트의 정석, 비디비치의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는 전국 비디비치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