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2년 8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와 함께하는 썸머 바디 레디


여름철 쾌적한 바디 컨디션을 위한 위한 제품 추천

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멜린앤게츠의 바디 제품 프로필 소개



페이스-바디-헤어케어와 프래그런스 라인을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상쾌하게 여름을 나기 위한 바디 피부 관리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강렬한 자외선 공격으로 피부는 수분을 잃고 활발한 피지 분비로 트러블이 증가하여 건강한 바디 피부를 위해서는 꼼꼼한 관리가 요구된다. 땀 냄새 등 불쾌지수를 상승시키는 다양한 요인이 작용되는 여름철, 불쾌지수를 잡고 쾌적한 바디 컨디션으로 가꿔주기 위한 멜린앤게츠의 다양한 바디 제품들을 추천한다.


데오드란트는 야외 활동 중 가장 간편하고 빠르게 체취를 관리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겨드랑이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멜린앤게츠의 ‘보태니컬 데오트란트’ 제품을 추천한다. 반투명 스틱 포뮬러인 ‘보태니컬 데오드란트’에 함유된 위치하겔 추출물이 냄새를 완화해 줄 뿐만 아니라 보리씨 가루 성분이 과도한 땀을 흡수하며 겨드랑이를 산뜻하게 유지해준다. 코코넛 오일과 10가지 식물 추출물이 냄새를 가려주면서 여름철 상쾌하게 겨드랑이를 관리할 수 있다.


세 가지 향(다크럼, 베르가못, 유칼립투스)으로 출시된 ‘핸드+바디 워시’는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과한 유분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피부 정화와 보습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취향에 맞게 향을 선택하여 향기롭고 효과적으로 피부 위의 잔여물들을 자극 없이 헹구어준다.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의 영향으로 피지와 각질이 생기기 쉬워 저자극 제품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각질이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각질과 트러블 없이 건강하고 밸런스 있는 바디 피부를 위해 꼭 실행해야 할 루틴으로 멜린앤게츠의 ‘페퍼민트 바디 스크럽’ 제품을 추천한다. 페퍼민트 향이 나는 젤 타입의 스크럽제로 피부 위의 잔여물이 남지 않게 각질을 제거해 줌으로써 부드러운 바디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스크럽제로 바디를 케어한 후에는 여름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성 피부 타입에는 빠르게 흡수되면서 수분을 공급해 주는 가벼운 타입의 ‘비타민 b5 바디로션’을 건성 피부 타입에는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주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텍스쳐의 바디 영양 크림인 ‘비타민 b5 바디 모이스쳐라이저’를 추천한다. 향을 즐기고 싶다면 멜린앤게츠의 시그니처 ‘다크럼’ 향이 담긴 ‘럼 바디 로션’의 사용을 추천한다.



여름철 쾌적한 바디 피부를 위해 제안한 멜린앤게츠의 모든 제품들은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 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