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메모 파리(MEMO PARIS), 레더 향의 정수 ‘이베리안 레더’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에서 뀌흐 노마드(Cuirs Nomades) 컬렉션의 신제품 ‘이베리안 레더(IBERIAN LEATHER)오 드 퍼퓸’을 출시한다.


신제품 ‘이베리안 레더 오 드 퍼퓸’은 이베리아 반도의 광활한 풍경과 대지의 힘, 스페인 민속 춤인 플라멩코의 강렬함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특히 스페인 남부에 위치해 있는 도시 ‘코르도바(Cordoba)’의 뛰어난 가죽 공예와 섬세한 가죽 결을 향으로 표현했다.


베르가못, 코리엔더를 비롯한 아로마틱 시트러스 조합의 향으로 시작된 후, 제라늄을 중심으로 장미, 자스민 등 플로럴 향이 은은하게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시더, 베티버의 우디 향과 스파이시향의 샤프론,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신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제품 특유의 강하고 묵직한 향은 '레더 중에 레더'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레더 향의 정수를 보여준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스페인의 국장에 등장하는 사자로부터 영감 받은 패키지가 돋보이며 패키지에 등장하는 사자는 용기, 고귀함, 왕족, 힘, 위엄 그리고 용맹함을 상징하고 있어 이베리안 레더의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키고 강렬함을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하였다.


레더 향의 정수를 보여주는 ‘이베리안 레더(IBERIAN LEATHER)오 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및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