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마이스킨솔루스, 즉각적인 진정에 탁월한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크림 출시

- 여름철 모공과 피지를 개선하는 #린넨크림

- 3초 만에 피부온도를 352% 낮춰주는 쿨링 진정

- 3초 흡수력의 산뜻함으로 피부 깊은 보습까지


“내 피부에서 찾은 답”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는 8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즉각적인 진정을 선사할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본격적인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피부는 쉽게 지치게 마련이다. 과도한 피지 분비로 모공은 도드라지고 많은 단계의 스킨케어 자체도 부담스러운 이때, 간단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크림은 일명 #린넨크림 이라 불린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는 린넨처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크림은 따로 없을까? 라는 의문에서 시작된 수분 진정 크림이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크림은 도포 후 3초만에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며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를 352% 떨어뜨려 준다. 또한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잡아주어 여름철 도드라지기 쉬운 모공과 각질을 케어*해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가벼운 제형이지만, 피부 장벽 필수 성분인 천연 발효 세라마이드와 자작나무, 너도밤나무 등 자연 유래성분을 함유하여 한번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된다.

*4주 사용 후 피지량 33% 감소/ **24시간 사용 후 보습 지속력 72.53%


린넨 크림은 자외선, 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주요 성분인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로 피부 진정과 방어막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고순도 효모 발효 세라마이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장벽부터 개선해주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크림은 7월 와디즈를 통해 선출시되며, 이후 브랜드 공식몰(myskinsolus.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