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뷰티뉴스] 관능미를 더하는 여름의 머스크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나르시소 라인’ 추천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 다가오는 8월, 관능미를 더해줄 여름의 머스크 향수로 브랜드의 나르시소 라인 3종을 추천한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가 제안하는 여름 머스크 향의 나르시소 라인 3종은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Narciso EDP Crystal)’,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푸드레(Narciso EDP Poudree)’ 그리고 ‘나르시소 오 드 퍼퓸 엉브레(Narciso EDP Ambree)’이다.


나르시소 크리스탈, 푸드레, 엉브레 3종은 나르시소의 시그니처 머스크 베이스에 산뜻한 플로럴 향조가 더해져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관능미를 더해줘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면서도 체향인 듯 은은하게 어우러져 자연스럽고도 센슈얼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나르시소 크리스탈 오드퍼퓸’은 투명하게 빛나며 내면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크리스탈처럼 여성이 지닌 내면의 아름다움 그 자체를 투영한 제품이다. 베르가못과 로즈, 화이트 플로럴 어코드를 시작으로 머스크, 시더우드, 캐시메란이 더해져 마치 꽃잎이 피어나는 것과 같은 신선함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낸다.


‘나르시소 오드퍼퓸 푸드레’는 불가리안 로즈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에 벨베티 자스민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향수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베스트 셀링 제품 중 하나이다. 순수하면서도 육감적인 이중적인 매력의 푸드레는 아이코닉한 머스크와 우디 향조가 더해져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을 떠오르게 한다.


마지막으로 ‘나르시소 오드퍼퓸 엉브레’는 여성의 따뜻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태양에 빗대어 표현한 컬러와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깊고 매혹적인 플로럴 우디와 마다가스카르의 일랑일랑 오일, 시더우드로 연결되는 향기의 여정 곳곳에 태양의 터치가 햇볕에 그을린 듯 센슈얼 하면서도 따뜻한 여름의 향을 담아냈다.


다가오는 8월 섬세한 관능미를 더해줄 여름의 머스크,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나르시소 라인 3종’은 올리브영, 시코르, 신세계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