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뷰티뉴스] 2022썸머 건강한 광채 피부 연출을 위한 버버리뷰티의 제안





버버리뷰티는 2022년 썸머시즌을 맞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톤을 살리는 메이크업 제품 3종을 추천합니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광채는 버버리 뷰티 메이크업의 핵심 모토로, 시대와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사랑받는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스킨케어 효과가 탁월한 유니버셜 루미너스 프라이머 - 버버리 비욘드 래디언스

버버리 비욘드 래디언스는 96% 자연유래 성분과 빛 반사 펄(pearl)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의 프라이머 제품으로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이 밝혀진 듯한 섬세한 광채를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결이 개선되고 피부톤이 균일해지는 효과까지 선사합니다.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그 이상의 효과를 보여주는 이 제품은 24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해서 피부를 보호해 주고,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줍니다.

단독으로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산뜻한 피부 광채를 표현할 수도 있으며, 파운데이션 전 첫번째 단계로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발라 피부의 수분감과 광채를 동시에 표현해볼 수 있다. 또한 광대뼈, 콧날 혹은 윗입술 산 부분에 하이라이터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버버리 얼티밋 글로우 쿠션

스킨케어 성분과 메이크업 포뮬라의 최적의 조합으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는 쿠션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스킨케어링 세럼 텍스쳐로 24시간 동안 수분감을 유지해 주며, 가벼운 텍스쳐가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피부결점과 요청을 매끄럽게 커버하고, 탄력 있고 고른 피부결을 연출해 줍니다.

총 6개의 셰이드가 출시되었으며, 10 페어 웜, 20 페어쿨 2가지 셰이드는 리필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

매력적이고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팅 글로우 하이라이터로, 버버리의 정교한 레이스 패턴 디자인에 담겨 있습니다.

얼굴에 빛이 닿는 부분에 투명한 진주빛 파우더를 발라주면, 피부가 자연스럽게 화사해지면서 얼국 특징과 윤곽이 또렷해집니다. 또한 눈가, 쇄골, 어깨라인 등 바디에 사용하시면 매력적이면서 건강한 광채를 더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바르면 촉촉한 광채 피니시로, 브러쉬로 도포하면 얇고 은은한 루미너스 피니시로 표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