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싱그럽게 만들어줄 향수, ‘미스터 마블러스 오 드 퍼퓸(Mister Marvelous Eau de Parfum)’을 추천한다.
‘미스터 마블러스’는 정교하고 자신감 넘치는 현대인에 대한 경의를 표현한 향수이다. 산뜻한 시트러스와 다크한 우드 향의 조화로 완성된 시크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특히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좋다.
산뜻한 귤잎과 달콤한 네롤리 꽃내음으로 시작되는 ‘미스터 마블러스’의 향기는 대나무와 그린 라벤더의 상쾌함과 만나 기분 좋은 청량함을 선사한다. 이어 앰버와 스파이시한 시더우드의 카리스마 넘치는 향기가 더해지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한편, ‘미스터 마블러스’는 단종 이후 바이레도 팬들의 많은 재출시 요구가 있었던 제품으로,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지난 6월 한정 수량으로 다시 한 번 선보였다. 특히 이번 재출시는 세계적인 슈퍼볼 챔피언 ‘오델 베컴 주니어’와 협업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과 함께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은 한정판 향수 ‘미스터 마블러스 오 드 퍼퓸’은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와 주요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빌리지 (sivillage.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