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뷰티뉴스]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메모 파리(MEMO PARIS), ‘센티드 캔들(SCENTED CANDLE) 컬렉션’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에서 신제품 ‘센티드 캔들(SCENTED CANDLE)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센티드 캔들 컬렉션’은 메모 파리 대표 향수들의 향을 각각 담아 에그 컵, 머그 컵, 티 컵 3가지 형태의 패키지로 선보이며 지난 달 출시된 프래그런스 디퓨저와 함께 <홈 라인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신제품 캔들은 러시안 레더 향수의 코리앤더 향을 담은 ‘센티드 캔들 코리앤더(머그컵)’, 랄리벨라의 인센스 향을 담은 ‘센티드 캔들 인센스(머그컵)’2종과 케두의 카라멜 향을 담은 ‘센티드 캔들 카라멜(에그컵)’, 일 하 도멜의 자스민 향을 담은 ‘센티드 캔들 자스민(에그컵)’, 인레의 그레이프프룻 향기를 담은 ‘센티드 캔들 그레이프프룻(에그컵)’ 3종, 일 하 도멜과 인레의 향기를 각각 담은 티 컵 모양의 ‘센티드 캔들 자스민(티컵)’, ‘센티드 캔들 그레이프프룻(티컵)’ 총 7종으로 라인업 한 것.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프랑스산 백색 도자기와 수공예로 만들어진 금 도금의 패키지가 특징이며, 메모 파리의 영감이 되는 여행지를 각각 담고 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고 있다. 또한 잔 형태의 캔들은 여행지에서의 우아한 에프터눈 티를 즐기는 것과 같은 경험을 선사하며,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동화속으로 초대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이외, 앞으로 고급스러운 유러피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메모 파리의 캔들 제품은 추가 향은 물론 티 팟과 수프 튜린 형태의 패키지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메모 파리 신제품 ‘센티드 캔들(SCENTED CANDLE)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및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