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리츄얼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페이스-바디-헤어 뷰티 리츄얼을 제안한다.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증가하고 안전한 성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클린뷰티’가 주목받고 있다. 멜린앤게츠가 생각하는 ‘클린뷰티’는 재활용 가능한 용기로 인간과 환경에게 모두 안전한 착한 성분의 동물 친화적 제품을 만듦으로써 궁극적으로는 지구에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적극적인 변화를 꾀하고 있는 자연을 생각하는 브랜드 멜린앤게츠가 제안하는 제품들로 다가오는 여름철, 깨끗하고 시원하게 피부를 가꿔보자.


무더운 여름철 더위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 관리를 위한 멜린앤게츠의 여름철 뷰티 리추얼을 시작하는 첫 단계, 페이스 제품들을 소개한다. 멜린앤게츠의 베스트셀러인 ‘그레이프프룻 페이스 클렌저’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고 메이크업, 노폐물, 유분은 효과적으로 씻어내 준다. 클렌징 후 ‘비타민 E 페이스 모이스쳐라이저’를 사용해주면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기름짐이나 끈적임 없이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탄력과 영양을 주는 가벼운 질감의 모이스쳐라이저를 원한다면 ‘어드밴스드 리뉴얼 모이스쳐라이저’를 추천한다. 여름철 특별 케어에는 ‘리설페이싱 페이스 세럼’을 추천한다. 땀과 피지, 노폐물 등 피부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햇빛으로 건조해진 립을 위해 ‘모히또 립밤’을 사용해주면 상큼하고 시원한 레몬 향과 함께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촉촉하게 가꿔줌으로써 완벽하게 ‘페이스’ 피부 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다.

멜린앤게츠 여름철 뷰티 리추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디케어. ‘베르가못 핸드+바디 워시’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으면서도 깨끗하게 리프레시 해주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핸드+바디 워시 제품으로 추천한다. ‘유칼립투스 데오드란트’는 땀나는 여름철 바디 케어를 위한 마지막 단계에 사용을 추천한다. 냄새 완화를 돕는 유칼립투스 추출물과 시트로넬 성분이 합성되어 알루미늄, 에탄올, 베이킹 소다, 파라벤 등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겨드랑이 냄새를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준다.


멜린앤게츠 헤어 제품으로 여름철 뷰티 리추얼을 마무리해보자. ‘페퍼민트 샴푸’는 쿨링과 진정에 탁월한 천연 페퍼민트 성분이 함유되어 열감으로 민감해진 모발과 두피를 효과적으로 세정해주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인텐시브 헤어 컨디셔너’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마무리해주면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만들 수 있다.


멜린앤게츠 제품들은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 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