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깐달걀 보습 스킨과 반계 쿵야의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 스킨 하나로 피부결부터 보습까지 케어하여 깐달걀 같은 피부 선사
“내 피부에서 찾은 답”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 (MY SKIN SOLUS)’는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와 넷마블의 반계 쿵야 캐릭터의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은 베스트 셀러인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일명 깐달걀 보습 스킨(깐보스킨)과 넷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반계 쿵야’ 가 만나 레트로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가진 반숙 달걀 캐릭터 반계 쿵야가 깐달걀 같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세라피움 트리트먼트 스킨의 효과를 잘 나타내주어, 사용하는 동안 피부 케어는 물론 어린 시절의 향수까지 느낄 수 있다.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은 반계 쿵야가 깐보스킨으로 피부를 가꾸는 모습이 그려진 틴케이스와 반계쿵야X세라피움 그립톡, 스티커, 세라피움 트리트먼트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쿵야 x 깐보스킨 에디션은 6월 중순부터 한정수량만 선보이는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보습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스킨으로, 깐달걀 같은 매끈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깐보스킨으로 불리우는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30년 가까이 피부 과학을 연구한 마이스킨솔루스의 독자 천연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차세대 저자극 필링 성분인 LHA, PHA를 함유해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결까지 함께 선사해준다. 피부 필수 성분인 세라마이드에 LHA, PHA 성분을 함유해 저자극 필링이 가능하며 피부 장벽을 지켜주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가꿔준다. 4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진행했던 프로모션에서 반나절만에 완판되어 그 제품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깐보스킨 x 쿵야 에디션은 6월 마이스킨솔루스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선출시되며, 이후 브랜드 공식몰(myskinsolus.com, 네이버 몰), 올리브영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