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뷰티뉴스] 대용량으로 더 오래오래 깔끔하게 딥 오프! 티스(TISS) ‘딥 오프 오일 N’ 대용량 출시






글로벌 대표 클렌징 오일 브랜드 티스(TISS)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딥 오프 오일 N’을 대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여름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나, 블랙헤드 등의 유분 노폐물로 인해 깔끔한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시기이다. 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대용량 ‘딥 오프 오일 N’은 기존 280ml 용량 제품 대비 14% 커진 320ml 대용량 사이즈로 딥 클렌징이 필요한 여름철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게다가 프로모션 성으로 대용량 출시되는 만큼 사이즈는 커졌지만, 가격은 기존 280ml 동일하여 더욱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스의 ‘딥 오프 오일N’은 적은 양으로도 포인트 메이크업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한번에 클렌징 해주는 뛰어난 세정력으로, 누적 판매 670만개가 넘는 명실공히 클렌징 오일계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손꼽힌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일명 ‘노란 티스’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딥 오프 오일 N’은 클렌징 후에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여 건성피부는 물론이고, 가볍고 순한 사용감으로 민감성/지성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각질 클리어 성분이 배합되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 등 피부 고민까지 케어해 주어 한결 정돈된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지난 2020년 화해에서 294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세정력 만족도 96%로 엠블럼을 획득하기도 했다.


올여름 더욱 깔끔하게 정돈된 피부를 완성해 줄 원스텝 클렌징 루틴, 티스 ‘딥 오프 오일 N’ 320ml는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 그리고 올리브영 프로모션 기간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