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뷰티뉴스] 정교하고 자신감 넘치는 현대인에 대한 경의 바이레도(BYREDO), ‘미스터 마블러스(Mister Marvelous EDP)’ 리미티드 재출시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과 함께 ‘미스터 마블러스 오드퍼퓸(Mister Marvelous EDP)’을 한정 수량으로 재출시한다.


‘미스터 마블러스’는 자신감과 카리스마를 지닌 현대 남성성을 표현한 매력적인 향기로, 단종 이후 꾸준히 많은 바이레도 팬들의 재출시 요구가 있었던 제품이다. 이러한 요구에 힘입어 다가오는 6월,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과 함께 ‘미스터 마블러스’를 전 세계 한정 수량으로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터 마블러스’ 캠페인은 오랜 시간 바이레도의 팬이었으며 바이레도의 설립자이자 크리이에티브 디렉터인 벤 고햄과 비슷한 길을 걸어온 세계적인 슈퍼볼 챔피언 오델 베컴 주니어와 함께 한다. 뛰어난 운동선수일 뿐만 아니라 아버지이자 기업가인 그는 “미스터 마블러스는 나에게 르네상스 시대의 남자를 생각나게 한다”며 “슈퍼볼에서 우승하고, 아버지가 되고, 30대가 되었을 때의 행복감을 떠오르게 해주는 향” 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한편, ‘미스터 마블러스’는 산뜻한 시트러스와 다크한 우드 향의 조합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탑노트를 이루는 카리스마 넘치는 귤잎과 달콤한 네롤리 꽃 향이 대나무와 그린 라벤더의 상쾌함과 만나 여름의 싱그러움을 완성한다. 이렇게 완성된 창의적인 향에 앰버와 스파이시한 시더우드가 더해지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현대인을 위한 향, 한정판 ‘미스터 마블러스 오드퍼퓸’은 오는 6월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