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뷰티뉴스] 유쾌하고 충만한 산뜻함 라코스테 L.12.12 오 프레시 포 허(EAUX FRAÎCHES FOR HER) & 포 힘(FOR HIM)




삶의 근본적인 동력은 자유로운 움직임에서 나온다. 어떠한 제약으로부터도 구속받지 않을 때 우리는 한계를 확장해 나간다. 라코스테는 브랜드를 구상하던 첫 순간부터 자유로운 자아상을 추구했다. 정신없이 이어지는 삶의 모든 순간은 라코스테를 통해 스타일이 곧 개인의 매력이 되고, 엄격한 규율을 거부하며 자신만의 제스처, 룩, 애티튜드를 강조하는 변화의 공간으로 변모했다. 라코스테의 강렬한 에너지는 개인의 개성에 맞추어 조율된다. 라코스테는 늘 편안하고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의상을 선보여 왔다. 어떤 제약에도 얽매이지 않게 된 신체는 자유롭게 움직였고, 그 모든 움직임을 따라 깔끔한 라인과 구조적인 재단을 완성해 라코스테만의 정체성을 확립했다. 대담하고 다재 다능한 라코스테의 의상들은 박자감이 넘치는 걸음걸이, 속도를 결정하는 몸의 움직임, 흐름을 주도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진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플레이 컬렉티브(Play Collective)” 정신을 담은 캠페인을 통해 더욱 활기찬 미래를 추구하는 라코스테는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비하여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서로의 다름을 추구하고, 주변에서 발견되는 차이점을 바탕으로 개인의 역동성을 더해가는 더욱 풍요로운 세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