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뷰티뉴스] 연작X팀보타 특별전에서 맡아볼 수 있는 전초 향을 그대로연작(YUNJAC), 전초 핸드크림 출시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전초 핸드크림’ 팀보타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작은 지난 3월 오픈한 ‘연작X팀보타 특별전’을 기념하여 연작의 베스트 ‘전초’ 라인의 핸드크림을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 출시했다. 효삼 뿌리, 침향 줄기와 치자 꽃의 전초 성분이 함유된 ‘전초 핸드크림’은 건강하고 탄탄한 손 피부를 만들어주며 손에 통식물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쫀쫀한 고밀도 텍스쳐로 거칠고 갈라진 손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어 사계절 건강하게 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연작X팀보타 특별전은 100그루의 나무와 40여톤의 생화로 도심 속 숲을 구현하여 시각, 촉각, 후각, 미각, 청각까지 오감으로 자연의 통식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전시다. 총 7개의 관 중에서 특히 2관에서는 전초 성분을 모티브로 한 향을 느껴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전초 핸드크림에서 2관에서 맡았던 전초 향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연작X팀보타 특별전 기념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 출시된 전초 핸드크림은 전시 종료 후에는 일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연작의 ‘전초 핸드크림’은 전국 백화점 연작 매장과 온라인몰, 팀보타 특별전 전시장내 마련된 MD샵 연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