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뷰티뉴스]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더욱 다채로운 컬러 라인 업 바이레도(BYREDO), 화사한 스프링 컬러의 ‘컬러 스틱(Colour Stick)’ 3종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의 ‘컬러 스틱’ 3종을 출시한다.


‘컬러 스틱’은 다채롭고 감각적인 색감으로 많은 뷰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레도 메이크업 라인의 메인 제품 중 하나이다. 바이레도는 다가오는 스프링 시즌에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세 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 가지 컬러는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쉬머 내추럴 핑크 ‘데메라라’, 달콤하게 반짝이는 스파클링 라일락 컬러의 ‘마지판’, 글로시한 글리터가 가미된 로즈 골드의 ‘프로스팅’이다. 뉴 컬러들은 기존 ‘컬러 스틱’과 상호 보완적인 색상으로 출시되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바이레도의 ‘컬러 스틱’은 사용법이 하나로 한정되지 않은 멀티 유즈 제품이다. 블렌딩이 쉽고 사용감이 편안해 아이섀도우, 립, 치크 등 사용자가 원하는 부위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바이레도만의 아티스틱한 무드가 드러나는 슬림한 실버 패키지의 돔 형태 외관은 자유롭고 정교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어 사용자 제약 없이 그 누구나 본인이 원하는 주관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줄 바이레도 ‘컬러 스틱’의 새로운 세 가지 컬러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