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의 ‘컬러 스틱’ 3종을 출시한다.
‘컬러 스틱’은 다채롭고 감각적인 색감으로 많은 뷰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레도 메이크업 라인의 메인 제품 중 하나이다. 바이레도는 다가오는 스프링 시즌에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세 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 가지 컬러는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쉬머 내추럴 핑크 ‘데메라라’, 달콤하게 반짝이는 스파클링 라일락 컬러의 ‘마지판’, 글로시한 글리터가 가미된 로즈 골드의 ‘프로스팅’이다. 뉴 컬러들은 기존 ‘컬러 스틱’과 상호 보완적인 색상으로 출시되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바이레도의 ‘컬러 스틱’은 사용법이 하나로 한정되지 않은 멀티 유즈 제품이다. 블렌딩이 쉽고 사용감이 편안해 아이섀도우, 립, 치크 등 사용자가 원하는 부위 어디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바이레도만의 아티스틱한 무드가 드러나는 슬림한 실버 패키지의 돔 형태 외관은 자유롭고 정교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어 사용자 제약 없이 그 누구나 본인이 원하는 주관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줄 바이레도 ‘컬러 스틱’의 새로운 세 가지 컬러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