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뷰티뉴스] 멜린앤게츠(MALIN+GOETZ)와 함께하는 썸머 바디 레디!




▲ 딥티크 2022 ‘썸머 에센셜’ 컬렉션



페이스-바디-헤어케어와 프래그런스 라인을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의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완벽한 바디 피부를 준비하기에 앞서 다양한 바디 제품들을 제안한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 특히나 신경써야할 곳은 바디 피부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외부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바디 피부 면적은 더욱 늘어나고 강렬해진 자외선은 피부를 자극한다. 또한 사계절 중 땀과 피지 분비가 가장 왕성한 여름철에는 바디 피부의 각질 케어도 놓쳐서는 안될 필수 과정이다.


꼼꼼한 관리가 요구되는 여름철 완벽한 바디 피부를 위해 준비 단계별로 멜린앤게츠 다양한 제품들을 추천한다. 여름철 바디 피부를 위한 첫번째 준비 단계는 피부 표면의 땀과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과정으로 멜린앤게츠의 세 가지 향(다크럼, 베르가못, 유칼립투스)으로 출시된 ‘핸드+바디 워시’ 제품을 추천한다. 피부 정화와 보습 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취향에 맞게 향을 선택하여 향기롭게 부드러우면서도 효과적으로 피부 위의 잔여물들을 자극없이 헹구어준다.


두번째 준비 단계는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단계로 멜린앤게츠의 ‘페퍼민트 바디 스크럽’ 제품을 추천한다. 페퍼민트 향이 나는 젤 타입의 스크럽제로 피부 위의 잔여물이 남지 않게 각질을 제거해줌으로써 부드러운 바디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피부의 건강은 물론 외관적으로 더욱 신경쓰이는 여름철 꼭 필요한 제품으로 일 주일에 2~3번 횟수로의 사용을 권장한다.

세번째 준비 단계는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과 잦은 샤워 등으로 자극받은 바디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감을 주는 단계로 가벼운 타입의 ‘비타민 b5 바디로션’을 추천한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깔끔한 사용감의 바디로션이다. 향을 즐기고싶다면 멜린앤게츠의 시그니처 ‘다크럼’ 향이 담긴 ‘럼 바디 로션’의 사용을 추천한다. 또한 더욱 무게감이 느껴지는 텍스쳐를 원한다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바디 영양 크림인 ‘비타민 b5 바디 모이스쳐라이저’를 추천하며 용도에 맞게 다양한 멜린앤게츠의 보습 제품 선택함으로써 여름철 피부 보습케어가 가능하다.


여름철 완벽한 바디 피부를 위해 제안한 멜린앤게츠의 모든 제품들은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청담 분더샵 라페르바, SSG마켓 라페르바, 롯데타워 라페르바, 신세계 백화점 라페르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