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2년 5월 뷰티뉴스]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연작(YUNJAC), TEAMBOTTA 에디션 키트 추천

• 팀보타 특별 전시 기념, 연작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팀보타 에디션 한정판 키트 출시

• 팀보타 전시회 MD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 가능

• 소장 가치 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구성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TEAMBOTTA 특별전’을 기념하여 팀보타 에디션 한정판 키트를 출시했다.


100그루의 나무와 40여톤의 생화로 도심 속 숲을 구현한 연작X팀보타 특별전은 시각, 촉각, 후각, 미각, 청각까지 오감으로 자연의 통식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베스트 미니어처 키트는 팀보타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해 전시 기간 중 한정 판매된다. 연작(YUNJAC)의 베스트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 ‘카밍&컴포팅 앰플과 크림’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로 통식물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연작(YUNJAC)의 베스트 미니어처 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한국 자생 식물의 통식물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속보습 에센스로 피부속까지 수분감을 채워준다.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는 활력을 선사하는 라즈베리수가 85% 함유된 가볍고 산뜻한 토너로 스킨케어 첫 단계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카밍&컴포팅 앰플’은 열 오른 피부를 쿨하게 진정시켜주어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으며 ‘카밍&컴포팅 젤 크림’은 마일드한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어 앰플 사용 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을 추천한다.


연작(YUNJAC)이 보타니컬 아트에 뉴미디어를 결합한 작업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그룹 ‘팀보타’와 공동 기획한 팀보타 특별전이 지난 3월 오픈했다. 나의 감정의 뿌리를 찾아 여행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전시로 총 7개의 관 중에서 특히 2관, 6관에서는 연작 제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전초와 백년초 성분을 모티브로 한 향을 느껴보며 브랜드 연작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4관 카페에서는 연작의 원료로 블렌딩된 시그니처 티를 즐길 수 있다. 팀보타 특별전은 2022년 8월까지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열린다.


팀보타 에디션 한정판 키트는 팀보타 특별전 전시장내 마련된 MD샵 연작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장 가치 있는 한정판 패키지와 실속 있는 구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