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뷰티뉴스] 5월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선물 아이템,메모 파리(MEMO PARIS) ‘플롬 오 드 퍼퓸’ 제안






어린이날부터 성년의 날까지 다양한 기념일로 선물 고민이 많은 5월. 사랑하는 친구와 연인,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선택이 망설여진다면 향수로 센스있게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에서 5월의 선물 아이템으로 ‘플롬 오 드 퍼퓸’을 제안한다.


메모 파리의 ‘플롬(FLÅM) 오 드 퍼퓸’은 노르웨이의 작은 항구 도시 ‘플롬’의 추억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향수 제품으로 작은 항구를 따라 늘어진 진홍빛 목조 주택의 따뜻한 온기가 담겨있다. 비터 오렌지, 클라리 세이지, 자스민 삼박을 포함한 원료의 조합이 밝고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며, 시더우드를 더해 부드럽고 활기찬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화이트 머스크와 통카빈, 바닐라팟의 조합이 마치 집에서의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과 행복한 기분을 선사하여 가정의 달에 함께한다면 더욱 그 의미가 특별하다.


5월의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메모 파리의 ‘플롬(FLÅM) 오 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시코르 홍대점 및 SI빌리지 (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