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뷰티뉴스]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X 루브르 뮤지엄 프로젝트 루브르의 명작을 향으로 담은 조각 작품 같은 비누, 사봉 수페팡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Ⅹ루브르 뮤지엄 프로젝트>는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세계 명소 '루브르 뮤지엄’이 대표적 명작들에 향기를 입힘으로써 역사적 유산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추진되었고, 이에 프랑스를 대표하는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의 8명의 조향사를 총동원해 각 작품마다의 예술적 가치를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향조를 배합해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의 제품으로 재탄생시켜 선보인다.


데일리 클렌징 제품인 사봉 수페팡 비누는 바디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식물성 성분으로 구성된 향기 입자가 은은한 향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품 특징 및 기능

1) 온수와 함께 문지르면 은은한 향과 함께 부드럽고 고운 거품을 만들어내는 사봉 수페팡 비누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으로 클렌징을 도우며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2)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식물성 베이스의 입자가 은은한 향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한다.

3) 저자극 중성 더마톨로지 비누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예민한 피부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사용 방법

물기 있는 바디 위에 비누를 문질러 거품을 낸다. 바디 전용 비누로 페이스에는 사용하지 않는다.(페이스와 바디는 피부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페이스 전용 제품 사용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