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뷰티뉴스] 나스(NARS),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출시 1주년 기념 한정판 ‘골드 러쉬’ 케이스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퓨어래디언트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리미티드 ‘골드 러쉬 (Gold Rush) 케이스’를 선보인다.


‘퓨어래디언트프로텍션아쿠아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지난 해 출시 이후 ‘속광 쿠션’ 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눈부신 메탈릭 골드 패키지를 입은 더욱 화려한 모습으로 선보인다는 소식에 뷰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골드 러쉬 케이스는 우아한 골드 빛에 나스 특유의 시크함을 더한, 절제된 럭셔리한 무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단순한 뷰티 아이템이 아니라 그날의 무드에 따라 매칭 가능한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할 정도로 컬러감과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더욱 구매욕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퓨어래디언트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은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글로우와 촉촉함을 선사해 건강하게 빛나는 듯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이 더해져 자외선* 및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케어**해주며,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 진행 결과, 블루라이트 차단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까지 겸비해 데일리 쿠션으로 추천한다.


어디에서나 눈길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골드 빛의 한정판 퓨어래디언트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 케이스는 4월 18일 나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단독 선출시에 이어, 22일부터는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