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4월 뷰티뉴스]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 줄 플로럴 향수돌체앤가바나 ‘돌체 릴리’ 추천

작성자 사진: HANPRHANPR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돌체 릴리 (DOLCE LILY EDT)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에서 완연한 봄을 맞아 반짝이는 플로럴 향수, ‘돌체 릴리’(DOLCE LILY)’를 제안한다.


꽃이 개화하는 봄과 어울리는 ‘돌체 릴리’는 기존 돌체 컬렉션에 새롭고 반짝이는 발랄한 에너지를 더한 제품이다. 돌체 걸의 진정성 있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을 담은 ‘스파클링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돌체 걸이 자신감 넘치고 젊은 여성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표현했다.


향기는 패션프루트와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시트러스 노트로 신선하고 활기찬 느낌의 이국적인 과일향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섬세한 느낌의 스파클링 핑크 백합과 장미의 세련된 노트가 조화되어 활기찬 매력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머스크와 샌달우드가 관능적이고 강렬한 느낌을 전달한다.


‘돌체 릴리’의 보틀 디자인은 오리지널 돌체 향수와 동일한 여성스러운 곡선을 유지해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비비드한 팝핑크를 활용해 돌체 걸의 발랄한 개성을 엿볼 수 있다. 아이코닉한 플라워 캡과 얇은 블랙 리본으로 돌체 걸의 우아함과 생기를 표현했다.


생기 가득한 4월을 보내게 해줄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돌체 릴리’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