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뷰티뉴스] 혁신적인 볼륨감을 연출해줄 새로운 차원의 마스카라 바이레도(BYREDO), ‘아스트로노미컬 마스카라’ 출시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하이 퍼포먼스 마스카라 ‘아스트로노미컬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인체공학적인 네온 그린 케이스의 ‘아스트로노미컬 마스카라’는 기존 롱 래쉬 기능의 '마스카라 스페이스 블랙, 워터프루프 기능의 ‘마스카라 티얼스 인 레인’에 이은 바이레도의 세 번째 마스카라로, 단 한번의 터치로도 속눈썹에 즉각적인 볼륨감과 강력한 컬링감을 제공한다.


섬세한 실리콘 브러쉬와 빅 커브 형태의 어플리케이션이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짙은 블랙 컬러의 내용물이 고르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기존 마스카라와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혁신적인 볼륨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지속성 높은 포뮬러는 속눈썹 컬링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번 제품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91%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눈가에도 큰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혁신적인 볼륨감으로 드라마틱한 눈매를 연출해줄 바이레도의 ‘아스트로노미컬 마스카라’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