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4월 뷰티뉴스] 오감으로 느끼는 자연 속에서 나를 마주하는 시간 연작(YUNJAC), TEAMBOTTA 와 함께 특별 전시 개최


▲ 연작 ‘팀보타’ 전시회 안내 포스터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보타니컬 아티스트 그룹 ‘팀보타’와 공동 기획한 ‘TEAMBOTTA 특별전 by teambotta x YUNJAC’ 전시를 3월 20일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에서 개최한다.


연작(YUNJAC)은 이번 전시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식물 철학을 녹여 ‘문화 예술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

‘나의 탐을 마주하는 시간’을 부제로 나의 감정의 뿌리를 찾아 여행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전시는 총 7개의 관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각의 전시관에서 마음 속 깊이 자리한 다양한 기억, 감각, 감정들을 이끌어냄으로써 일상에서 보기 힘든 나를 마주해볼 수 있다.


특히 원초적인 자연과 생태계의 모습을 표현한 2관은 연작의 대표 성분인 전초(Whole Plant Effect)를 떠올리게 한다. 식물의 뿌리, 줄기, 꽃을 모두 담아낸 전초(Whole Plant Effect)는 척박한 환경에서도 끊임없이 생명을 연결하는 자연의 비밀을 담은 성분이다. 이는 원초적인 자연과 생태계의 근원을 표현한 2관의 스토리와 닮아 있으며, 실제로 2관에서는 전초(Whole Plant Effect) 향을 느끼며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6관에서는 꽃을 피우고 결실을 맺는 ‘개화’의 스토리를 담아 쏟아지는 꽃들이 전시되는데, 연작의 수분 진정 라인의 원료인 ‘백년초&우질두’ 라인의 향을 맡으며 함께 연출된 수증기들의 연기 속으로 스며들며 평화의 감정을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다.


3월 20일 오픈되는 ‘TEAMBOTTA 특별전 by teambotta x YUNJAC’ 전시 티켓은 S.I. VILLAGE 온라인 공식몰에서 판매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