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2년 4월 뷰티뉴스] 땀, 물, 습기에는 강하고 피부에는 가볍고 촉촉한 UV 케어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아넷사(ANESSA),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글로벌 대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4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을 선보인다.


4월을 맞이하며, 피부는 여러가지 유해 환경에 노출되기 쉬워진다. 봄볕 자외선은 겨울보다 강하기에 기미, 잡티, 주름 생성 등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는 더욱 건조해진다. 이런 때 일수록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케어해야 하는데,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자극 없는 자외선 차단제의 선택이 중요하다.


‘퍼펙트 UV 선스크린’은 선케어의 명가 아넷사만의 독자적인 선케어 ‘오토 부스트’ 기술이 업그레이드, 적용된 제품이다. ‘오토 부스트’ 기술은 땀과 물에도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UV 차단막을 고정해주는 기술로, 마스크 사용으로 인한 땀과 습기에도 무너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워터리 텍스처가 특징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도포되어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가 된다.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자연 친화성분의 스킨케어 성분과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술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기존 자외선 차단제와 달리 메이크업 리무버 없이 일반 세안제 만으로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리뉴얼 된 아넷사의 스킨케어 젤은 올리브영 온 &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