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뷰티뉴스] 4중 UV 프로텍팅으로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SPF 50+ PA++++)






글로벌 대표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가 3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를 출시한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강해지는 햇볕에 어느때보다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와 황사로 더욱 자극받는 피부를 위한 세심한 자외선 차단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면, 신제품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가 그 해답이 될 것.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는 선케어의 명가 아넷사의 베스트 셀러였던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아넷사만의 독자적인 4중 UV 프로텍팅 기술로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것은 물론, 열, 땀, 물, 습기에도 유지되는 오토 부스트 기술로 오랜시간 무너짐 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더불어, EWG 그린등급의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는데에 도움을 주며,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클렌징 또한 간편해, 기존 자외선 차단제와 달리 메이크업 리무버 없이 일반 세안제 만으로도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지난 1월 진행한 얼루어의 품평단 체험에서 품평단 중 99% 이상이 ‘땀이나 습기에 잘 지워지지 않고 유지되는 것 같다’, ‘제품 사용 시 피부가 자극 없이 촉촉한 느낌을 받았다’ 고 대답하여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음을 확인하였다.


또한 촉촉한 워터리 젤 타입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도 함께 리뉴얼 출시된다. 땀, 물, 습기에 대한 3중 쉴드로 끈적임을 최소화한 상쾌한 젤 타입이 돋보인다.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친화 성분의 순한 선크림을 원한다면 새롭게 리뉴얼 된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와 젤’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리뉴얼 된 아넷사의 스킨케어 밀크와 젤은 올리브영 온 &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WG 그린등급의 스킨케어 성분 함유 - 에칠헥실트리아존 성분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