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뷰티뉴스] 밝고 반짝이는 에너지로 가득한돌체앤가바나 ‘돌체 릴리’ 출시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돌체 릴리’(DOLCE LILY)’가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3월, 시작되는 봄을 맞아 출시되는 ‘돌체 릴리’는 기존 돌체 컬렉션에 새롭고 반짝이는 발랄한 에너지를 더해주는 신제품이다. 핑크 백합의 섬세한 플로럴 시그니처 향에 이국적인 패션 프루트, 부드러운 머스크의 밸런스를 통해 진실되고 배려심 넘치는 여성이 자신감 넘치는 주인공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상징적으로 그려내었다.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돌체 릴리’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패션 프루트와 이탈리안 베르가못의 상큼한 과일향으로 시작되고, 스파클링 핑크백합과 장미의 세련된 플로럴 향으로 이어지며 꽃이 개화하는 듯한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여기에 따뜻한 머스크와 샌달우드를 입고 더욱 깊어진, 중독적인 여운을 선사한다.


이 봄, 설레는 3월을 시작하며 섬세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보여주는 돌체 릴리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섬세하고 반짝이는 에너지로 가득 찬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의 ‘돌체 릴리’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