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뷰티뉴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플로럴 머스크 향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 출시





3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Musc Noir Rose For Her)’를 출시한다.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는 모던한 여성성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라인에 친근한 무드를 추가하여 여성의 진정한 자아를 진실하게 드러내는 매력적인 향으로 탄생했다.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의 향기는 마치 활짝 피어나는 꽃잎 같은 느낌이다. 아이코닉 머스크 향에 튜베로즈 (월하향)의 향긋한 노트로 섬세한 장미와 자스민 꽃잎의 면모를 더하고, 모던한 시프레 오리엔탈 어코드로 베이스 노트의 관능성을 끌어올렸다. 시그니처 하트인 머스크는 더 크리미하고 오리엔탈 바닐라가 균형을 이루어 더욱 관능적이고 중독성을 발하는데, 빛과 그림자의 대비를 높이기 위해 탑 노트에 핑크 페퍼콘이 강조된 베르가못 '글로우'도 추가되었다.


3월, 봄을 맞이하여 피어나는 꽃잎과 같은 새로운 향수로 변화를 꿈꾼다면, 신선함과 친근함, 관능적인 분위기와 포용력을 동시에 갖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가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한편 ‘머스크 누와르 로제 포 허’는 3월 향수사랑 커뮤니티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