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오 세트’
•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3 step 수분 솔루션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신년 기프팅 시즌을 맞이하여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베이직 트리오 세트’를 선물로 제안한다.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베이직 트리오 세트’는 트리트먼트 토너, 에센스 로션, 크림과 증정품인 미스트로 구성되어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라인의 주요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베이직 트리오 세트’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3 step 수분 솔루션으로 연령 성별 등 구분없이 누구에게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 구성이다. 설 연휴부터 졸업, 입학 시즌까지 겹치는 2월 기프팅 시즌에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첫 단계인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빠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즉각적인 피부 갈증 해소가 가능하다. 두번째 단계는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에센스 로션’으로 매끄러운 제형의 젤-로션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세번째 단계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크림’은 도톰한 젤 타입의 크림으로 마지막에 사용하면 피부가 머금고 있는 수분을 가두어 건조함을 막아준다.
설 연휴부터 졸업, 입학 등의 기프팅 시즌을 맞이하여 연작의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베이직 트리오 세트’를 기프팅 아이템으로 추천하며 제품은 전국 백화점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