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뷰티뉴스] 환절기 마일드한 원스텝 클렌저 추천,티스(TISS) ‘딥 오프 오일’


글로벌 대표 클렌징 오일 브랜드 티스(TISS)가 환절기를 맞아, 마일드한 원 스텝 클렌징이 가능한 ‘딥 오프 오일’을 추천한다.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아, 급격한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는 더욱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특히 마스크가 일상화된 시기, 마스크와의 마찰과 마스크 내부의 습기로 인해 피부는 끊임없는 자극에 노출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렇게 민감해진 피부에는 그 어느때보다도 피부에 마일드한 딥 클렌징이 필요하다.


티스의 ‘딥 오프 오일’은 클렌징 오일임에도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지녀 섬세한 클렌징 케어를 선사한다. 일명 ‘노란 티스’ 라 불리는 티스 딥 오프 오일은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을 적은 양으로도 한번에 클렌징 해주는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 등 피부 고민까지 케어해주어 티스 하나만으로도 자극 없는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누적판매 600만개가 넘는 명실공히 클렌징 오일계의 베스트 셀러이자, 재구매율 또한 매우 높아 부메랑 클렌져 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티스의 ‘딥 오프 오일’은 매거진 클린 뷰티 부문에서 저자극 오일 제품으로 엠블럼을 획득하기도 했다.


2월 환절기의 피부를 지켜줄 순한 원스텝 클렌징 솔루션, 티스 딥 오프 오일 ‘노란 티스’는 전국 드럭 스토어와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