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뷰티뉴스] 피부 본연의 생기를 찾아주는 스킨케어 솔루션나스(NARS),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스킨케어’ 출시

▶ 피부에 수분감을 채우고 최적화된 빛 반사를 선사해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 완성

▶ 모이스춰라이저, 아이 & 래쉬 젤, 트리트먼트 로션, 나이트 트리트먼트, 세럼의 5종 구성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건강한 피부 본연의 생기를 찾아주는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스킨케어 (NARSskin Light Reflecting Skincare)’를 출시한다.


빛이 가진 무한한 힘에 착안하여 탄생한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스킨케어’는 ‘라이트 리플렉팅‘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빛 반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컬렉션이다. 화사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나스만의 라이트 리플렉팅 콤플렉스™기술과 제품의 장점을 극대화 시켜주는 감각적인 제형이 만나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듯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나스스킨은 총 5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나스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트 리플렉팅 모이스춰라이저’는 가벼운 젤 크림 포뮬러가 충분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며,’라이트 리플렉팅 아이 & 래쉬 젤’은 눈가와 속눈썹 부위에 펴 발라 고민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고 생기를 부여한다.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라이트 리플렉팅 멀티 액션 트리트먼트 로션’은 한 차원 높은 단계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해주며 수 분 감 을 고르게 채워준다. 저녁 시간 집중 케어를 원 한 다 면 ’ 라이트 리플렉팅 리스토레티브 나이트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좋다. 젤-투-오일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 오일막을 형성해 수분을 채워주고 밤새 딥 트리트먼트 효과로 피부 보호막을 케어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마지막으로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세럼’은 나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한 듀얼 텍스처로 캡슐화 한 바오밥나무씨오일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흡수된 오일 캡슐이 프리즘과 같이 투명한 빛을 반사시켜 윤기나는 피부결 연출을 도와준다.


브랜드 철학을 담은 스킨케어의 정수 ‘나스스킨 라이트 리플렉팅 스킨케어’는 오는 1월 28일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