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뷰티뉴스] 세련된 무드의 발렌타인 데이 커플향수,이세이 미야케 향수 2종 추천!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패션 브랜드 향수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할 세련된 무드의 로디세이(L’EAU D’ISSEY), 로디세이 뿌르옴므(L’EAU D’ISSEY POUR HOMME)를 커플 향수로 추천한다.


'로디세이 오드뜨왈렛'은 여인의 피부에 닿은 물 한방울과 같은, 가장 아름답고 순수한 자연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섬세하면서도 강인한 존재감을 동시에 드러내는 향수이다. 자연, 물, 삶에 꼭 필요한 원천, 순수함, 상쾌함에 대한 찬사로 태어난 이 제품은 연꽃과 하이트 플라워의 조화로운 플로럴 향이 특징이며, 섬세하면서도 심플한 여성미를 드러낸다. 순수하고 유니크한, 매력적인 그녀에게 꼭 어울리는 향수이다.


'로디세이 뿌르 옴므 오드뜨왈렛'은 폭포와 같은 깊은 물과 숲에서 영감을 받아 깊은 남성미를 보여주는 향수이다. 유자의 상큼함, 우드와 향신료의 조화로운 우아함이 어우러진, 변하지 않는 강렬한 첫인상과 같은 여운을 남긴다. 심플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로디세이 뿌르 옴므’는 소년미가 있으면서도 담백한, 세련된 매력의 그를 위한 완벽한 향수이다.



2월 발렌타인 데이, 함께할수록 더욱 깊어지는 매력으로 심플하고 우아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 해 보는 것은 어떨까? 세련된 내추럴 무드의 ‘로디세이 & 로디세이 뿌르 옴므 (L’EAU D’ISSEY & L’EAU D’ISSEY POUR HOMME)’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