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다가오는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남녀 향수 제품으로 ‘로즈 아틀란틱(ROSE ATLANTIC)’과 ‘카우보이 그라스(COWBOY GRASS)’ 2종을 각각 제안한다.
먼저, 여성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로즈 아틀란틱(ROSE ATLANTIC)’은 장미로 장식된 스프리처 한 잔과 가수 겸 배우인 프랭크 시나트라의 감미롭고 경쾌한 노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수이다. 특히, 레몬 오일과 로즈, 무스콘의 조합으로 프루티하면서 무게감있는 로즈 향기가 차분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어 발렌타인 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그리고 두번째로 추천하는 ‘카우보이 그라스(COWBOY GRASS)’는 말을 타고 달리는 서부 개척자의 자유로운 감성과 야생 초원 스위치 그라스의 향을 표현했다. 꽃이 만발한 백리향이 물씬 느껴지고, 마치 초원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카우보이 그라스는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MZ세대 남성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편, 디에스앤더가(D.S.&DURGA)는 창립자인 David Seth(DS)와 Kavi(Durga)의 이름을 조합하여 설립한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소싱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소량의 향수를 인하우스에서 비밀스럽고 희소성 있게 만들어낸다. 또한 향을 넘어서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키고 디에스앤더가만의 세상을 누릴 수 있다는 예술적 측면을 강조하며 음악, 그림, 문학의 수준에서 살아 숨쉬는 향기를 창조하는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브랜드 컨셉을 지향한다.
2월의 발렌타인 데이, 디에스앤더가 향수와 함께 초콜릿보다 달콤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디에스앤더가(D.S.&DURGA)의 제품들은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EAST)와 분더샵 그리고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