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뷰티뉴스] 대담하고 다채로운 로즈 부케의 변주 딥티크(diptyque), ‘오 로즈 오 드 퍼퓸’ 출시

기존 오 로즈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완벽해진 라인업

달달한 장미향과 아티초크, 리치, 캐모마일 등 다양한 향의 조화

컬러풀한 로즈 플로럴 부케로 디자인된 리미티드 패키지로 먼저 선보여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기존 오 로즈 라인에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 로즈 오 드 퍼퓸’은 오 로즈 탄생 10주년을 기념하여 장미에 대한 찬사를 담아 새롭게 출시되었다. ‘오 로즈 오 드 퍼퓸’은 장미 전문가이자 베스트 셀러 ‘도 손 오드 퍼퓸’을 조향한 파브리스 펠르그린(Fabrice Pellegrin)이 조향했으며 뚜왈렛 보다 한 층 강렬한 향으로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마스크 로즈와 센티폴리아 로즈를 사용하여 4가지 서로 다른 추출법(에센스, 업사이클링, 앱솔루트, 익스트렉트)을 통하여 쉽게 드러나지 않았던 장미의 다양한 향을 담았다.


풍성한 장미향에 더해져 아티초크의 그린 노트, 리치 열매의 프룻티한 향, 은은하지만 꿀과 같은 달콤함의 캐모마일 노트가 어우러져 장미의 예기치 못한 면을 부각시킴으로써 브랜드 고유의 창조성을 표현했다. 또한, 업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얻어지는 친환경적인 로즈 추출물로부터 느껴지는 프루티한 리치 향은 딥티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실현하려는 현대적 감각과 딥티크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잘 보여준다.


딥티크는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모리스 해리스(MAURICE HARRIS)와 협업해 오 로즈 컬렉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장미를 찬미하기 위한 목적으로 탄생된 ‘오 로즈 오 드 퍼퓸’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먼저 출시되는데, 패키지 속 로즈 플로럴 부케에는 모리스 해리스의 자유로운 이미지와 화려한 취향이 그대로 담겨 부드럽고 섬세한 장미 본연의 이미지에 매혹적이고 우아한 색다른 장미의 모습이 잘 표현됐다. 특히 알롤달록 초상화처럼 구현된 로즈 플로럴 부케 속 풍성한 밀도와 채색 디테일은 ‘오 로즈 오 드 퍼퓸’을 상징한다.


신제품 ‘오 로즈 오 드 퍼퓸은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