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2월 뷰티뉴스] 영롱하게 빛나는 별밤 축제딥티크(diptyque),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2022년 12월호)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연말 시즌을 맞아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이 출시될 예정이다.


딥티크는 천공의 밤하늘 아래 브랜드를 상징하는 알파벳 글자들을 화려한 금빛, 은빛으로 빛나는 88개의 별자리가 수놓아진 천상의 지도(Map of Stars)를 그려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딥티크 베스트셀러와 인기 제품들을 모은 구성으로 홀리데이 축제의 화려한 분위기를 장식해줄 별자리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올 한해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은 물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딥티크만의 예술적 감각으로 영롱하게 빛나는 별밤 축제의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해준다.



▲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어드밴트 캘린더’ (리미티드 에디션)

신비로운 천공의 딥 블랙 컬러에 수놓은 별빛의 반짝임과 각기 하나의 별자리를 표현한 딥티크의 천상의 지도가 그려진 ‘어드밴트 캘린더’, 딥티크의 새로운 보물을 매일 하나씩 꺼내 선물하듯 다가오는 12월의 축제의 감동과 설렘을 전달해준다.



▲ 딥티크 ‘오 로즈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올해 초 출시했던 ‘오 로즈 오 드 퍼퓸’이 장미꽃들이 딥티크 라벨의 오발 형상 속에 장식되어 화려한 금빛 리미티드 패키징으로 새롭게 탄생된다. 반짝이는 별과 춤추는 듯 유니크한 리듬이 느껴지는 글자들로 장식된 다크 레드 케이스에서 빛나는 매혹적인 장미 향수로 겨울무드를 향기롭게 해준다.




▲ 딥티크 ‘오 로즈 핸드크림 & 헤어미스트’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반짝이는 별자리에 딥티크 오발이 새겨진 미드나잇 블루 포켓 패키징의 ‘오 로즈 핸드크림 & 헤어미스트’ 세트가 리미티드로 출시된다. 겨울철 피부를 보호, 영양분을 공급하는 싱그러운 장미향 ‘핸드크림’과 푸석한 머릿결을 윤기나게 가꿔주는 미스트 타입의 ‘헤어 퍼퓸’으로 구성되었다.



▲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EDP 5 X 7.5ml 디스커버리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딥티크 베스트셀러 ‘플레르 드 뽀’, ‘도 손’, ‘오 캐피탈’, ‘오르페옹’, ‘오 로즈’ 총 5가지 향으로 구성된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가 출시된다.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향수를 모아놓은 구성으로 소장욕구를 일으키고, 향수에 입문하고 싶은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 세트이다.





▲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센티드 캔들 190g’ (리미티드 에디션), ‘센티드 캔들 70g’ (리미티드 에디션)

반짝이는 별자리들이 수놓인 ‘센티드 캔들’ 3가지 향이 190g, 70g 용량으로 출시된다. 딥티크 새로운 향기 ‘네쥬’, ‘에떵셀’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캔들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네쥬(Neige)’는 헬리오트로프꽃과 화이트 머스크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향기를 전달해주고 미드나잇 블루의 한겨울 밤의 눈가루의 부드러움을 시적으로 표현한 향이다. 또 ‘에떵셀(Etincelles)’은 커피와 달콤한 초콜릿의 노트가 장작타는 냄새와 어우려져 추운 겨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기로 우리를 포근히 감싸안아 준다. ‘사팽(Sapin)’은 산악 소나무의 싱그러운 우디 어코드로 달콤하고 별가루처럼 부드러운 겨울 미모사의 향과 어우러져 따뜻한 향을 전해주는 딥 그린 컬러의 캔들이다.


190g 캔들은 황금색 리드가 포함되어 캔들 표면에 먼지가 쌓이고 향기가 날아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3 X 70g 캔들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 5 X 35g 캔들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12 X 35g 캔들 세트’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밤 하늘에 수놓인 별과 은하수로 장식된 화려한 패키징이 매력적인 다양한 캔들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사팽(Sapin), ‘네쥬(Neige)’, ‘에떵셀(Etincelles)’로 구성된 3종 세트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 SSG에서 선런칭 (온라인은 11/12일, 오프라인은 11/13일부터 판매) 된다. 35g 5종으로 구성된 미니 캔들 세트는 ‘베이’, ‘로즈’, ‘휘기에’, ‘앰버’, ‘튜베루즈’로 구성되었다. 35g 12종으로 구성된 미니캔들 세트는 딥티크의 아이코닉한 향인 ‘베이’, ‘34번가’, ‘퍼드부아’, ‘상탈’, ‘미모사’ 등 더욱 풍성한 향기를 즐겨볼 수 있다.



▲ 딥티크 ‘자이언트 캔들 베이’ (리미티드 에디션)

딥티크의 시그니처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베이’가 자이언트 캔들로 출시된다. 프랑스의 비르벤트(Virebent)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제조된 법랑 캔들 자는 겨울 밤하늘에 반짝이는 무수한 별빛으로 수놓인 블랙 컬러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딥티크 ‘프리미엄 리드 디퓨저’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미엄 리드 디퓨저’는 세려된 블랙 유리 보틀과 검정과 흰색 컬러의 포인트가 더해진 리드스틱으로 구성되어 겨울철 실내를 우아하게 장식하는 매력적인 홈 프래그런스다. 리드 스틱들은 유리장인 니빈(Nivyne)에 의해 정교하게 세공된 장식용 유리 스틱들과 함께 선보여 그래픽적 우아함이 돋보인다. ‘베이’, ‘로즈’, ‘튜베루즈’, ‘생제르망 34번가’의 4종 향기 중 취향에 따라 리필을 별도 구매하여 사용 가능하다.




▲ 딥티크 ‘까루셀 & 캔들 베이 세트’, ‘미디엄 사이즈 캔들용 랜턴’ (리미티드 에디션)

딥티크 연말을 장식해주는 캔들 액세서리 ‘까루셀’‘랜턴’을 만나보자. 무수한 황금색 오발형식으로 장식되어 시선을 사로잡는 올해의 까루셀, 캔들용 랜턴을 캔들 위에 올려두면 태양 주위를 도는 별처럼 캔들 불꽃 열기에 의해 빙글빙글 돌면서 비춰지는 화려한 명암효과로 환상적인 축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까루셀은 딥티크 베스트셀러인 ‘베이’향과 세트로 구성, 캔들용 랜턴은 미디엄 사이즈 캔들에 맞도록 구성되었다.



▲ 딥티크 ‘센티드 테이퍼 캔들’ - ‘앰버’, ‘베이’, ‘퍼드부아’

하단에 고급스러운 황금색 각인으로 장식된 ‘센티드 테이퍼 캔들’은 줄무늬 홈이 패인 왁스 캔들로 여러 대를 함께 사용해 아름다운 테이블을 장식할 수 있다. 겨울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세 가지 향인 ‘앰버(Ambre)’, ‘베이(Baies)’, ‘퍼 드 부아(Feu de bois’)’의 은은한 향기가 파티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준다.






▲ 딥티크 ‘룸스프레이 사팽 50ml’ (리미티드 에디션)

‘룸 스프레이 사팽(Sapin) 50ml’는 이동 시에도 휴대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된다. 산악 소나무의 신선하고 싱그러운 우디 노트와 달콤하고 별가루처럼 부드러운 겨울 꽃 미모사의 조합이 포근해지는 향기를 전달해준다. 연말 실내공간을 화사하고 아름답게 밝혀줄 향기로 사용하기 좋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감동의 순간을 기념하기 좋은 연말 컬렉션,

딥티크(diptyque)의 보물들이 담긴 천상의 별빛 별자리 지도에 섬세하게 모아 놓은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6일부터 전국 딥티크 매장과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