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2월 뷰티뉴스] 세련되게 즐기는 프렌치 스타일의 홈파티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컬렉션’ 런칭



▲ 르크루제(LE CREUSET)의 ‘크리스마스 컬렉션(Christmas Collection)’


(2022년 12월)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에서 ‘크리스마스 컬렉션(Christmas Collection)’을 국내 런칭한다.


르크루제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럭셔리한 골드 놉으로 우아함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연말 키친을 품격 있게 만들어준다. 제품 라인으로는 홈파티용이나 선물로 적합한 ‘시그니처 원형냄비 2종(빨강/화이트)’와 ‘눈꽃 뷔페 캐서롤(화이트)’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시그니처 원형냄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와 화이트에 골드 놉의 조화로 세련된 프렌치 크리스마스 감성을 연출해준다.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무쇠 주물 냄비로 음식 고유의 풍미와 영양소를 지켜주어 다채로운 파티 음식을 만들 수 있다. ‘눈꽃 뷔페 캐서롤’은 화이트 컬러에 눈꽃 무늬 모티브와 골드 놉을 넣어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화려함을 고스란히 담았다. 리조또, 스튜, 볶음 요리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조리 후 바로 식탁에 서빙이 가능해 테이블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유용하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르크루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원형냄비에 프렌치 화이트와 레드 컬러, 그리고 고급스러운 골드 놉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며 “특히 르크루제 스톤웨어 제품들과 함께 테이블 세팅을 연출하면 우아한 프렌치 감성의 홈파티 분위기를 즐기기 좋다”고 전했다.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르크루제는 1925년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가 만나 시작된 프랑스 명품 다이닝 브랜드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