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2월 뷰티뉴스] 보습 & 탄력 케어에 집중한 럭셔리 스킨케어 오뜨 사이언스 스킨케어 폴라(POLA), 데이&나이트 탄력 3종 아이템 제안


‘B.A 워시’ - 고탄력 거품으로 노폐물을 흡착해 촉촉하게 씻어준 후, 로션의 흡수를 돕는 부스트워시

‘B.A 로션’ -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채워주는 속 탄력 로션

‘B.A 크림’ – 밤 사이 보습과 윤기를 채워주는 나이트 전용 탄력 크림




▲ 폴라(POLA) ‘B.A 워시 & B.A 로션 & B.A 크림’

(2022년 12월호) 오뜨 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POLA)'가 겨울철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탄력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폴라 데이&나이트 스킨케어 3종 아이템을 제안한다.


날씨가 추워지면 난방 기기 사용으로 실내 공기가 건조해져 피부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실외 공기도 마찬가지다. 겨울철에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꼼꼼한 스킨케어가 필요한 이유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낮에는 보습을 채워 촉촉하게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건강한 탄력 피부로 가꿔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폴라(POLA) B.A는 깊숙이 잠재된 피부 에너지의 스위치가 켜지듯 피부에 활력을 강화해 탄탄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나이트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푸석푸석한 피부를 부드럽게 개선함은 물론이고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데에 효과적인 B.A 3종으로 매끄러운 피부 결을 경험해보자.


▶ 촉촉하고 싱그러운 탄력 피부를 위한 ‘데이&나이트 케어’



▲ 폴라(POLA) ‘B.A 워시’


•폴라 B.A워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클렌징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하기 위한 첫 단계로 폴라(POLA)의 ‘B.A워시’를 추천한다. 피부에 달라붙는 듯 쫀쫀하고 농밀한 탄력 거품이 피부의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클렌징 후 로션의 흡수율을 더욱 높여주는 부스트 역할을 해준다.

손바닥에 적정량(아침 0.5cm, 밤1cm)를 올린 후 미온수를 조금씩 섞어 풍성한 거품을 내준 후 얼굴 전체를 끌어올리듯 발라 고민이 되는 부위를 롤링하고 미온수로 깨끗이 씻으면 거친 피부 결을 한결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 폴라(POLA) ‘B.A 로션


•폴라 B.A로션, 싱그러운 피부로 수분감, 속 탄력 강화

B.A워시로 세안 후, 피부에 수분층을 만들어 탄력을 채워주는 스킨케어로 폴라(POLA) B.A의 대표 아이템인 B.A 로션을 추천한다. 에센스를 바르는 듯 맑고 가벼운 제형이 사르르 녹듯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줘 낮과 밤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로션이다.

세안 후, 적당량(2회 펌핑)을 손에 덜어 얼굴에 부드럽게 끌어올리듯 발라 탄력을 주듯이 끌어올린 손을 3초 정도 밀착해준다.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층을 만들어줘 피부의 볼륨감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나이트 케어’


▲ 폴라(POLA) ‘B.A 크림


•폴라 B.A크림, 전반적인 피부 탄력 강화

잠들기 전, 꼼꼼하게 바른 나이트 케어는 전문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윤기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피부 신진대사가 활발한 밤에는 화장품의 유효성분 흡수율이 높아져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탄력감을 채워주기에 효과적인 시간이다. B.A크림은 진주 1알정도의 적정량을 덜어 얼굴 전체 부위에 부드럽고 섬세하게 펴 발라준 후,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 건조한 부위, 신경 쓰이는 눈가, 입가를 집중해서 끌어올리듯 부드럽게 밀착시켜주면 입체감 있는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줘 불균형한 얼굴 라인에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준다.


B.A워시, 로션 그리고 크림 순서로 스킨케어를 하는 동안, 각각 다른 향기를 가진 제품을 피부에 바르면 플로랄 향이 레이어링 되며 마음을 안정하고 차분하게 해줘 열심히 하루를 보낸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휴식의 순간을 전달해준다.


건조한 겨울철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를 지켜줄 데이&나이트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폴라(POLA) ‘B.A워시’, ‘B.A로션’, ‘B.A크림’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라(POLA)의 B.A는 세포가 원래 가진 에너지뿐만 아니라 후천적으로 새로운 힘을 발휘해 잠재워진 세포 에너지의 가능성을 넓힌다는 이론으로 탄생된 제품이다. B.A라인 제품들은 금방이라도 움직일 것 같은 팽팽한 가능성이 무한으로 뻗어나가는 듯한 조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제품 컬러는 내면에 깃든 ‘무한한 가능성’을 내포한 ‘인클루전 블랙(Inclusion Black)’으로 표현되었다.


폴라(POLA)는 ‘사람이 사람에게 가장 귀한 것을 전한다’라는 이념으로, ‘아름다운 피부란 무엇인가’를 탐구하고 피부는 물론 사람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찾는 가치에 기반을 둔 안티에이징 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1929년 창업 이래 100년 가까이 안티에이징 연구에 독보적인 과학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지향해 1989년 설립한 피부 분석센터에서 수집해온 여성 피부 데이터만 무려 1970만 건(21년 12월 기준)에 달할 정도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폴라(POLA)의 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화장품 개발로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상의 상품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