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2월 뷰티뉴스] 디에스앤더가의 베스트셀러 향수, ‘아이 돈 노우 왓(I DON’T KNOW WHAT)’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디에스앤더가, ‘아이 돈 노우 왓(I DON’T KNOW WHAT)’ 오 드 퍼퓸



[2022년 12월호] 신세계 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D.S.&DURGA)’에서 ‘아이 돈 노우 왓(I DON’T KNOW WHAT)’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연말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디에스앤더가의 ‘아이 돈 노우 왓’ 홀리데이 에디션은 화려한 홀로그램 빛의 스페셜한 라벨로 로맨틱한 연말 무드를 포근하고 환상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줄 아이템이다.


어떠한 향수와도 잘 어울리는 투명한 향으로 다른 향기와 레이어링 했을 때 빛을 발하는 인핸서로 단독으로 사용해도 부드럽고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이다.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디에스앤더가의 베스트셀러 향수로 투명한 베르가못 에센스와 베티버, 샌달우드로 마무리되는 중성적인 향이다. 마치 본연의 살냄새처럼 느껴지는 따스한 잔향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으로 남들과 다른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조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애정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디에스앤더가 클래식 향수 ‘아이 돈 노우 왓’ 향기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장식해 보길 추천한다.


연말 특별한 나만의 향기를 즐겨볼 수 있는 디에스앤더가 홀리데이 에디션 ‘아이 돈 노우 왓(I DON’T KNOW WHAT)’ 오 드 퍼퓸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 EAST, 분더샵 청담, 시코르 홍대점 그리고 SI 빌리지(sivillage.com)와 갤러리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