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2월 뷰티뉴스] 더할수록 살아나는 독보적인 광채 비디비치, ‘밀레니얼 앰비언트 글로우 아이즈’ 출시






▲ 비디비치(VIDIVICI)의 ‘밀레니얼 앰비언트 글로우 아이즈(MILLENNIAL AMBIENT GLOW EYES)’


(2022년 12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12월,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밀레니얼 앰비언트 글로우 아이즈(MILLENNIAL AMBIENT GLOW EYES)’를 출시한다.


‘밀레니얼 앰비언트 글로우 아이즈’는 베일에 싸인 듯 은은하고 시어한 광채를 선사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풍부한 컬러감과 빛이 흐르는 듯한 독보적인 펄 효과로, 다가오는 12월 다양한 무드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기 좋다.


특히 부드럽고 매끄러운 터치감의 파우더와 저점도 오일을 사용한 베일과 같은 텍스처가 특징으로, 눈가에 균일하게 밀착되는 소프트 레이어링 효과를 적용해 한번만 발라도 뭉침없이 고르게 픽싱 된다. 또한 에스터 오일의 최적의 배합비율로 글리터 입자를 고르게 밀착시켜 주어 눈가의 광채를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쉐이드는 따듯한 누디 브라운 계열의 ’01 누디 글레어’와 세련된 로지 토프 계열의 ’02 로지 프로스트’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누디 글레어는 마치 강에 비친 햇살과 같은 투명하고 따뜻한 느낌의 펄과 포근한 웜 뉴트럴 컬러로 시어하고 반짝이는 룩을 연출 가능하다. 로지 프로스트는 말린 장미 위 눈의 결정과 같이 화려한 듯 차분한 광채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레이어링에 적합한 베이직 컬러부터 음영 컬러, 포인트 글리터까지 갖추어 데일리 메이크업과 파티 메이크업까지 커버 가능한 에센셜 아이템이다.


다가오는 12월, 두 눈가에 더할수록 살아나는 독보적인 광채를 선사할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앰비언트 글로우 아이즈’는 전국 비디비치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