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2월 뷰티뉴스] “난방으로 건조해진 내 피부, 들뜨는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연작(YUNJAC),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추천


내 피부처럼 밀착되어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임상 테스트 완료)

피부 속까지 꼼꼼하게 수분감을 채워주는 세럼 텍스쳐

베이스 프렙 구매 시 12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2022년 12월호) 뿌리, 줄기, 꽃의 ‘통식물에너지’가 담긴 식물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겨울철 난방으로 건조해진 피부 컨디션으로 피부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에게 들뜸없이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시켜줄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을 추천한다.


본격적인 겨울 계절이 시작되면서 피부는 바깥의 찬공기와, 실내에서 끊임없이 가동되는 난방의 열기를 오가며 건조해지기 쉬운 환경에 놓이기 마련이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전해지는 따듯한 바람은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빼앗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동시에 각질도 부각시켜 겨울철 피부 컨디션을 다운 시키는 주요인이다. 때문에 외부 약속이 많은 연말에는 들뜸없이 오래 가는 피부 화장에 대한 고민이 빠질 수 없다.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제품은 피부 속까지 수분을 꼼꼼하게 채워주는 수분 세럼 텍스쳐의 메이크업 베이스로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해주면 각질을 잠재워주고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또한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이후의 메이크업이 마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얇고 가벼운 피부 방어 레이어 형성의 효과로 외부의 유해한 먼지가 모공 속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기능까지 겸비한 똑똑한 제품이다.


연작은 12월 홀리데이 시즌 한정하여 베이스 프렙 제품 구매 시, 홀리데이 한정 파우치가 증정되는 ‘홀리데이 베이스 프렙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연말 시즌 장시간 외출에도 들뜸없이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연작 메이크업 베스트 제품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은 전국 백화점 내 연작 매장과 온라인몰에 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테스트 완료. 시험기관 : P&K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기간 : 2022.07.14 ~ 2022.07.15 / 시험인원 : 23명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