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뷰티위시즈로 더욱 밝게 빛나는 모습으로 자신을 가꾸어 보자. 구찌 뷰티에서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활기 넘치는 프린트와 컬러로 장식된 한정판 메이크업 세트와 브랜드의 대표적인 아이콘 프래그런스 셀렉션을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상상한 홀리데이 시즌 조명의 찬란한 빛이 가득한 즐거운 밤의 이미지는 크리스토퍼 시몬즈가 예술감독을 맡고 마크 펙메지안이 촬영했다. 이 곳에서 춤을 추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대받으며,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이 둘러싼 축제 분위기의 집을 무대로 등장하는 여러 모델들은 가장 최근에 받은 구찌 뷰티 기프트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은 모두가 함께 공유하는 마음이라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모델들 사이의 유대감을 강조한다.
구찌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 리미티드 에디션
특별한 반짝거림을 위해 탄생한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 리미티드 에디션의 대표적인 레드 셰이드인 505 자넷 러스트와 515 디보션 두 컬러는 입술에 다각도로 입체감을 입혀주는 동시에 글리터 효과를 선사한다. 반짝이는 펄 글리터가 함유된 포뮬러는 모든 립스틱 애호가들에게 마법같은 매력과 산뜻한 즐거움을 전해줄 것이다. 한 번만 발라도 색의 농도감이 짙고 생기발랄하게 표현되어 대담하고 화려한 룩으로 연출되고, 차원이 다른 축제의 느낌이 살아날 뿐 아니라 무지개처럼 빛나는 셰이드가 극도로 얇게 발리면서 입술에 편안하게 안착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만 적용되는 메탈릭 핑크 케이스에 제품을 담아 립스틱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했다.
용량 및 가격 3.5g / 63,000원
구찌 쿠션 드 보떼 리미티드 에디션
구찌 쿠션 드 보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피부에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광채를 은은하게 입혀 보면 어떨까. 안티폴루션, 항산화, 청광 보호 등의 피부 케어 성분이 담긴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인 구찌 쿠션 드 보떼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를 감싸 안는 듯한 가벼운 수분감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준다. 또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들뜸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기하학적인 구찌 고유의 프린트와 함께 홀리데이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반짝임을 핑크와 그린 톤 용기에 담았고, 부드럽게 라운드 형태로 마감된 케이스는 반짝이는 효과로 마감되었다.
리필 가능하며 01, 02, 03 총 세 개의 셰이드로 출시되었다.
용량 및 가격 14 g / 98,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