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2년 12월 뷰티뉴스] 공간의 향기부터 비주얼까지,황홀한 연말 무드를 완성해주는 딥티크(diptyque) ‘데코레이션 컬렉션’

n 연말 축제 테이블을 장식해줄 테이블웨어 & 캔들액세서리 & 오너먼트, ‘데코레이션 컬렉션’ 출시

n 미드나이트 블루 별자리가 수놓인 코스믹 패턴이 매력적인 테이블웨어

n 딥티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 판매



▲ 딥티크 ‘데코레이션(Decoration) 컬렉션’


(2022년 12월호)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연말 축제 시즌을 위한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리 생제르망가 34번지에 위치한 딥티크 첫 부티크는 창립자 세 명의 친구가 세계 곳곳을 여행 다니며 엄선해온 독특하고 세련된 아이템들을 판매하는 ‘시크 바자’로 시작을 하였다. 딥디크는 그 예술적인 스피릿을 전세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큼은 끝까지 이어가고자 하는 신념으로, 오늘날 전세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데코레이션 카테고리’를 익스클루시브로 전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서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바로 그 값지고 소중한 데코레이션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2022년 연말을 맞아 더욱 더 화려하고 영롱함이 돋보이는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었다.


연말을 특별하게 해 줄 반짝이는 별빛 향연 속 진귀한 소품부터 진귀한 선물 컬렉션 등 홀리데이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줄 장식품들이 소개된다. 축제의 즐거움을 전달할 딥티크 컬렉션 퍼레이드가 시작되는 것이다.


소중한 이들이 함께 모여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파티에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순간을 완성시켜주는 파티의 장식들, 세심한 테이블 웨어로 축제 분위기를 무르익게 해주는 딥티크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컬렉션’을 만나보자.



▲ ‘디저트 플레이트’, ‘스텔라 케이크 스탠드’, ‘나선형 와인 잔’, ‘나선형 샴페인 잔’

축제의 장식을 완성시켜줄 딥티크 테이블웨어는 빅투와르드 바세르(Victoire de Bascher)가 직접 제작한 지앙(Gien) 도자기 플레이트들이 있다.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플레이트’는 별자리로 가득한 밤 하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해독이 필요한 비밀 메시지가 적혀 있어 색다름을 더해준다. 모두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제품으로 희소성과 가치가 높다. ‘스텔라 케이크 스탠드’에도 역시 밤하늘을 상징하는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의 애나멜이 태양과 별을 그려내는 서로 다른 크기의 트레이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오브제이다. 마지막으로 ‘나선형 샴페인 잔’‘나선형 와인 잔’은 고급 유리를 사용하여 수정처럼 영롱한 반사를 보유주는 것이 특징이다.



▲ ‘컨스텔레이션 캔들 홀더’, ‘골드 피라미드 캔들 홀더’, ‘알파벳 캔들 홀더’

축제 분위기에 은은한 불빛이 모여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이 되어줄 캔들 액세서리 ‘컨스텔레이션 캔들 홀더’, ‘골드 피라미드 캔들 홀더’, ‘알파벳 캔들 홀더’가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컨스텔레이션 캔들 홀더’는 생제르망가 부티크에서 판매되었던 첫 번째 캔들 홀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불꽃의 빛과 그림자들 투사해 몽상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굴절된 불꽃으로 생겨난 수많은 반사광들이 황홀한 만화경 효과를 연출해 준다. ‘골드 피라미드 캔들 홀더’는 황금빛 선들로 이뤄진 망을 통해 전해지는 캔들 불빛의 화려한 굴절 효과를 보여준다. 캔들 불빛이 금색 줄무늬를 통해 반사되면서 아늑한 축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입으로 불어 만든 블로운 글래스에 도금 처리하고 레이저로 조각되는 아트 피스이다.


‘알파벳 캔들 홀더’는 금빛 내벽면을 장식하는 다양한 크기의 글자 무늬를 연출해 샴페인 골드 불빛 예술의 아름다움을 연출해준다. 캔들 불꽃으로 연출된 마법 같은 명암 효과는 마치 알파벳 글자들이 춤을 추는 듯한 착시 효과를 만들어낸다.



▲ ‘파인트리 레더 캔들 슬리브’, ‘스타 레더 캔들 슬리브’, ‘캔들 190g용 솔방울 캔들 리드’

파인트리 레더 캔들 슬리브’, ‘스타 레더 캔들 슬리브’는 전형적인 기하학적 형상으로 고안되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의 가장 중요한 두 요소인 소나무와 별을 연상하게 한다. 이탈리아 산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안감 재질은 블랙 마이크로화이버로 마감되어 뜨거운 캔들을 직접 손으로 잡을 때 뜨거운 열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솔방울 캔들 리드’는 홀리데이를 기념하여 딥티크의 대표적인 홀리데이 캔들 ‘사팽’을 연상시키는 솔방울 장식의 리드이다. 블랙 베이클라이트로 제작된 캔들 액세서리로서, 예술적 미니어처 조각품인 솔방울이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블랙&화이트 왁스 테이퍼 캔들스틱’

딥티크‘센티드 테이퍼 캔들’을 여러 대 구성해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블랙&화이트 왁스 테이퍼 캔들스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앙 (Gien) 도자기 제조공장 다락방에서 찾아난 백색 도기에 모던한 블랙 애나멜을 더해 현대적인 업 사이클링을 실천하였다.












‘그랜드 앤티크 캔들 리드 ’, ‘그랜드 앤티크 캔들 스탠드’

블랙&화이트의 무늬의 대조가 고급스러운 대리석의 ‘그랜드 앤티크 캔드 리드’‘그랜드 앤티크 캔들 스탠드’는 무수한 별이 새겨진 밤하늘을 연상하게 한다. 프랑스 피레네 지역에서 채굴된 ‘그랜드 앤티크’는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대리석으로 알프스 마리팀 (Alpes Maritimes)지방의 대리석 및 준보석 전문 공방에서 수공업으로 제작되었다. 오로지 딥티크를 위해 제작된 각각의 제품은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마블 제품인 만큼 희소성이 높아 소장가치가 뛰어나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감동의 순간을 기념하기 좋은 연말 축제를 환상적인 공간으로 만들어줄 딥티크의 새로운 테이블웨어 & 캔들악세서리 & 오너먼트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컬렉션’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