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뷰티뉴스] 온몸을 감싸는 신선한 아로마틱 향기바이레도(BYREDO), ‘데 로스 산토스(De Los Santos)’ 바디 라인 출시



(2022년 10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BYREDO)데 로스 산토스’(De Los Santos)의 향을 담은 바디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데 로스 산토스’는 올 4월 바이레도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의 첫 아로마틱 향수이다. 마치 숲 속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싱그러운 향이 특징으로, 출시 이후 수많은 향수 팬들의 최애향수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제는 이 싱그러운 향기를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바이레도 바디 케어 라인은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과 동시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또한 바이레도만의 미니멀한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심플한 화이트 패키지 디자인은 더욱 브랜드 팬들의 소장욕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신선한 세이지와 미라벨이 조화로 시작되는 ‘데 로스 산토스’의 향기는 앰브록산을 만나 깊이감을 더한다. 베이스 노트를 완성하는 머스크와 중독적인 프루티 노트는 파인트리로 둘러싸인 건조하지만 따뜻한 산책로에 있는 듯 진정한 자연의 느낌을 선사한다.


바이레도의 첫 아로마틱 향수, ‘데 로스 산토스’의 향을 그래도 담은 신제품 ‘데 로스 산토스 바디 라인’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바이레도 백화점 매장 그리고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정보]

데 로스 산토스 바디 워시

- 225ml / 66,000원


































데 로스 산토스 바디 로션

- 225ml / 85,000원